본 글은 다음 글을 번역한 글입니다: The 2021 Web Development (Frontend + Backend) RoadMap

 

The 2021 Web Development (Frontend + Backend) RoadMap

An illustrated guide to becoming a Web Developer with links to relevant courses

dev.to

 

 

 

https://medium.com/@digitalact/2020-front-end-web-developer-road-map-ed3fcdec1c14

 

목차

 

  1. 2021/01/15 - [Programming] - 2021년 웹 개발 로드 맵 - 모든 개발자가 배워야 할 8가지.
  2. 2021/01/15 - [Programming] - 2021년 웹 개발 로드 맵 - 프런트엔드
  3. [현재 글] 2021년 웹 개발 로드 맵 - 백엔드

 

 

 

2021 백엔드 개발자 로드맵

 

2021년에 백엔드 개발자가 되고 싶다면 다음의 백엔드 개발자 로드맵을 따를 수 있습니다. 다시 말하지만 강조된 노란 박스의 핵심 기술들로부터 시작하고 거기서 성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. 

 

로드맵 아래에는 학습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보충 자료와 강의, 책의 링크가 있습니다. 유료 강의를 구입한다면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

 

https://github.com/kamranahmedse/developer-roadmap/blob/master/img/backend.png?year-2021-2

 

1. Node.js

 

 

자바와 스프링 또는 파이썬과 장고를 사용하는 것처럼 웹 애플리케이션의 백엔드를 개발하기 위한 많은 선택사항이 있지만 최근에는 Node.js가 선호되는 옵션으로 등장했습니다.

 

NodeJS의 가장 좋은 점은 단 하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해 완전한 웹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 

만약 Node 루트로 가고 싶다면 Rob Percival과 Andrew Mead의 "The Complete Node.js Developer course"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 

2. 자바

 

 

저는 주로 웹 개발 및 기다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운 자바 개발자이므로 백엔드 개발과 관련하여 선호하는 선택은 자바입니다 Core Java 또는 Jaba + Spring Boot를 사용하여 최첨단 고성능 백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. 자바와 스프링 루트로 가고 싶다면 참여할 수 있는 몇 가지 강의가 있습니다.

  1. The Complete Java Masterclass
  2. Spring Framework 5: Beginner to Guru

 

 

3. 파이썬

 

 

파이썬은 강력한 프레임 워크와 라이브러리로 가득 찬 또 다른 멋진 언어입니다. 파이썬을 사용하여 백엔드를 개발하여는 경우 파이썬 프로그래머를 위한 풀 스택 웹 개발 프레임워크인 장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파이썬을 시작하기 위한 파이썬과 장고를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강의가 있습니다:

  1. The Complete Python Bootcamp
  2. Python and Django Full Statck Web Developer Bootcamp.

 

 

4. 루비

 

 

루비는 웹 개발에 완벽한 또 다른 강력한 언어입니다. 웹 애플리케이션을 정말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Rails라는 훌륭한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. 루비로 시작하고 싶다면 Udemy의 "The Complete Ruby on Rails Developer Course"를 확인하세요.

 

최고의 리소스 중 하나이며 만약 더 많은 선택이 필요하고 무료 리소스를 통해 배우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면 무료 루비 및 Rails 강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5. PHP와 MySQL

 

 

사람들이 PHP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 하는 것은 잊어버리세요. 여전히 서버 측 코드를 작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며 인터넷 상의 거의 50%가 PHP와 MySQL 스택에서 실행됩니다.

 

PHP 학습에 관심이 있는 경우 Udemy에서 초보자를 위한 PHP를 위한 강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더 많은 선택 사항과 무료 리소스가 필요한 경우 시작할 수 있는 무료 PHP와 MySQL 코스 목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 

이것이 2021년에 웹 개발자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. 이 자료는 항상 원했던 웹 개발자가 되기 위한 몇 가지 경로를 강조하기 때문에 웹 개발자를 시작하기에 좋은 리소스입니다.

 

하지만 어딘가에 막혀있고 혼동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여기에 질문할 수 있으며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답변해 드릴 것입니다. 

 

프로그래밍 세계가 처음이라면 이 로드맵과 많은 기술이 당신을 겁나게 만들지 마세요. 이는 지침일 뿐이며 웹 개발을 배우고 웹 개발자가 되기 위해 다른 루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 여러분은 원하는 경로를 선택하고 그에 충실하면 됩니다.

 

 

 

맺는말

 

지금까지 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 배워야 할 것이 너무 많고 참여할 강의가 너무 많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. 대부분의 내용은 이미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무료 리소스도 많이 있습니다. 여기저기서 모든 것이 무료는 아니지만 그만큼 가치가 있는 최고의 리소스와 함께 연결해 두었습니다.

 

저는 Udemy 강좌의 특별한 팬입니다. 강좌를 구입하면 돈을 받는 것 때문이 아니라 매우 저렴하고 아주 적은 금액으로 많은 가치를 제공해 주는 강좌를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하루하루 끝날 때마다 여기에 언급된 내용에 대하여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쌓아야 합니다. 웹 개발 여정에 행운을 빕니다. 확실히 쉽지는 않겠지만 이 로드맵과 가이드를 따르면 웹 개발자가 되는데 한걸음 더 가까워질 겁니다.

 

웹 개발 여정에 최선을 다하고 멋진 콘텐츠를 제작 한 Kamran Ahmed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